https://tdgall.com/104421718
view 945
2020.07.01 20:33
앞서 나온 xx로 봐서는 주인공이 ~~하는 전개는 아닐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ㅇㅇ하려고 한 게 있는데 ~~하는건 캐붕이죠. 작가도 알고 있을겁니다.

이런 댓글 ...가능성 틀어막기
나는 이딴 댓글 보면 진짜 역함 지가 다 파악한 것 마냥ㅅㅂ
충분히 개연성 있어서 독자들끼리 ~~하는거 아닐까? 이러고 있는데 이 소설에 대해 다 파악한 내가 장담한다 ㅋ 그거 아님ㅋㅋ 그거면 작가도 ㅂㅅ이지 이러는 것 같아서 역겨움
2020.07.01 (20:36:30) 신고
ㅇㅇ
모바일
한남 죠죠충들이 맨날 그러자너ㅋㅋㅋㅋ 역겨움
[Code: 75cb]
2020.07.01 (20:37:18)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뇌절도 정도껏해야지 내가 보는 판소 댓 옛날부터 저지랄나서 베댓이 ~독자들이랑 같이 쓰는 소설~ 이딴거임
[Code: 32ab]
2020.07.01 (20:47:39) 신고
ㅇㅇ
모바일
ㅈㄴ열받는다 작가가 쓴 소설 보러갔더니 훈수충들 때문에 이도저도 아닌 소설 보게 되는 거 극혐임
[Code: 6c0c]
2020.07.01 (21:00:38)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진짜 초치는거 ㄹㅇ 특히 무연에 그러는거 진심 개빡침 지가 쓸것도 아니면서 왜 작가한테 지랄하는지 ㅋㅋㅋㅋ
[Code: ea59]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