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66999062
view 220
2019.10.13 11:58
웹툰 볼륨이 너무 커서... 나 솔직히 시즌2까진 재밌게 잘봣는데 3부 들어와서 등장인물도 존나 많고(누가 누군지 뭐하는 앤지도 헷갈림) 리즈가 뭐하는지도 모르겠고 ㅅㅂ 내용이해도 안가고 나 그냥 스크롤 막 내리다가 리즈 얼굴나오면 걍 그때만 봐ㅋㅋ... 처음부터 정주행하면 좀 이해 가려나 ㅠㅠ?
2019.10.13 (12:00:39)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정주행하면 감은 와
[Code: 583c]
2019.10.13 (12:00:56) 신고
ㅇㅇ
모바일
1부때부터봐서 이해 다 하긴함ㅋㅋㅋ
[Code: a30c]
2019.10.13 (12:01:56) 신고
ㅇㅇ
모바일
작가가 초창기부터 떡밥뿌린것들 있으니까 아예 날 잡고 정주행하는거 추천함
[Code: a30c]
2019.10.13 (12:01:33) 신고
ㅇㅇ
모바일
정주행하면ㅇㅇ
[Code: 9bf1]
2019.10.13 (12:02:05) 신고
ㅇㅇ
모바일
정주행하면 이해는 가는데 요즘 떡밥 왕창 터져서 좀 혼란스럽긴 함ㅋㅋㅋ너무 어두운쪽으로만 나가서..
[Code: 3256]
2019.10.13 (12:09:54) 신고
ㅇㅇ
모바일
그냥 영혼은 이동되고 환생하고 이렇게 생각하니 간단함
[Code: f4fc]
2019.10.13 (12:17:51) 신고
ㅇㅇ
모바일
나 연재 초부터 봤더니 내용 다 까먹음 ㅋㅋㅋ
[Code: 64c4]
2019.10.13 (12:36:41) 신고
ㅇㅇ
모바일
떡밥이 과하게 산재되어있는 것뿐 내용 자체는 꼼꼼히 보면 이해될 정도인 것 같아..
[Code: 7ae3]
2019.10.13 (13:26:40) 신고
ㅇㅇ
모바일
이해했었는데 까먹음;;
[Code: 3a7e]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