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70617683
view 208
2019.12.04 16:18
ㄹㅇ 장르 대통합임
그냥 한국 팬덤 일체화 됐을것같음

세건이는 말할것도 없고 아르곤, 팬텀, 실베스테르, 서린, 이사카 등등 캐릭터들 매력 미쳤다 진짜
2019.12.04 (17:36:40) 신고
ㅇㅇ
그 때도 호불호 어마무시해서 까빠 서로 존나 싸웠는데 요즘 연재로 나왔으면 ㅋㅋㅋㅋㅋ

화력도 개쎄고 안티도 개쎄고 연재 포털 터질 듯 ㅋㅋㅋㅋ
[Code: bae3]
2019.12.04 (17:37:49) 신고
ㅇㅇ
아니 진짜 작가 안부 때문에 그 때 나온게 천만다행이다...
[Code: bae3]
2019.12.04 (17:44:18) 신고
ㅇㅇ
모바일
하긴 작가 전투력도 어마무시해서ㅋㅋㅋㅋ 근데 왜 유독 월야환담만 동인녀 의식한다고 물어뜯긴지 모르겠다.. 첫작품 비상하는매가 게이력 200퍼센트 더 쎈데ㅋㅋㅋ
[Code: 39d4]
2019.12.04 (17:47:52) 신고
ㅇㅇ
D&D 생각해보면 독자랑 작가가 둘 다 개쌔서 그런게 아닐까 싶고.... D&D는 ㄹㅇ 남남 키스신 있는데도 다들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건만 ㅋㅋㅋㅋㅋ
[Code: bae3]
2019.12.04 (18:16:23) 신고
ㅇㅇ
모바일
근데 당시에도 어마무시하게 거대하긴했음 ㅋㅋㅋㅋㅋ세건른 동인게임도 나올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dfc5]
2019.12.04 (21:38:14) 신고
ㅇㅇ
모바일
와 난왜 안해봤지 ㅆㅂ 개꿀잼이겠다
[Code: a404]
2019.12.04 (22:41:53) 신고
ㅇㅇ
모바일
아 ㄹㅇ 진짜 씹어먹었다 어떤의미로든 이차판 난리났을듯ㅋㅋㅋㅋㅋㅋ
[Code: fa7a]
2019.12.04 (22:44:49) 신고
ㅇㅇ
모바일
고어하기까지해서 오만 금손들 다 나와서 세건이 장기자랑 그림 그렸을듯ㅋㅋㅋㅋㄱ
[Code: d864]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