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70677669
view 178
2019.12.05 12:00

성인 회원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2019.12.05 (12:02:55) 신고
ㅇㅇ
슈퍼 아주머니한테 1000원짜리 살때 카드내서 죄송하다고 하니까 700원짜리 사는것도 카드 된다고 괜찮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슈퍼 주인이었음. 걍 냅둬
[Code: 07ad]
2019.12.05 (12:07:28)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소비자입장에서야 뭘 내든 자유아닌가 싼거살때 은근 좀 죄송함.. 전엔 아주머니분이었는데 친덜하셨거든 아저씨 좀 그럴거같긴했는데 파피 안갈려고ㅠㅋㅋ
[Code: 4a7f]
2019.12.05 (12:05:12) 신고
ㅇㅇ
모바일
그런 인간들 강약약강임 창조주한테는 뭐라 안하더니 나한테는 뭐라 하더라
[Code: 8430]
2019.12.05 (12:09:16) 신고
ㅇㅇ
모바일
헐 ㄹㅇ 강약약강이네 대놓고차별..
[Code: 4a7f]
2019.12.05 (12:05:32)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ㄴ 잘했어 탈세지 그것도
[Code: f569]
2019.12.05 (12:12:37) 신고
ㅇㅇ
모바일
맞아 계산하기전에는 좀 무뚝뚝?건성같긴해도 좀 웃으셨는데 카드보고는 한숨쉬면서 정색..와
[Code: 4a7f]
2019.12.05 (12:14:59) 신고
ㅇㅇ
모바일
나도 그런적 있음 음료수 사다가ㅋㅋㅋ안되긴 뭘안돼
[Code: a7e5]
2019.12.05 (12:18:22) 신고
ㅇㅇ
모바일
결제방식이 다른거뿐인데 정색하고는 까칠하게 그러니까..뭐 잘못한 줄
[Code: 4a7f]
2019.12.05 (12:30:49) 신고
ㅇㅇ
모바일
나 자주가는 슈퍼는 500원부터 카드해주던데 음 저 아저씨 좀 그렇네
[Code: 4dda]
2019.12.05 (12:41:17) 신고
ㅇㅇ
모바일
슈퍼에서 웬만하면 500원은 잘안젛아하지않나 그 슈퍼가 좋은데기도한듯
[Code: 4a7f]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