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85254436
view 348
2020.03.27 04:53
이기영: ㅋ왜 다들 힘들게살지? 개꿀 회귀자버스 타면될것을
* 버스운전사입니다

ㄹㅇ 저러냐?ㅋㅋㅋㅋㅋㅋ 존나웃겨 ㅅㅂㅋㅋ
2020.03.27 (04:59:23) 신고
ㅇㅇ
모바일
완벽한 요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2902]
2020.03.27 (05:11:49)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딱 정확함
[Code: ea7a]
2020.03.27 (05:12:04)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 지가제일고생하고 지가일제일많이함 회귀자쉑 맨날 쳐놀고 대출받으면 이기영이 갚음
[Code: 46aa]
2020.03.27 (05:17:11) 신고
ㅇㅇ
모바일
욕심쟁이 혹부리 영감의 회귀자 뒤치닥거리 공장이여...
[Code: 9554]
2020.03.27 (10:02:01) 신고
ㅇㅇ
모바일
갓ㅡ벽 요약ㅋㅋㅋㅋㅋ
[Code: ea58]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