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85273842
view 298
2020.03.27 12:09
첨에 귀걸이때문에 장벽 높아서 염탐만하다가 우연히 귀멸 원작 보고 입덕함 이게 2주전의 일
근데 원작 볼수록 최애캐들이 점점 죽어 .. 그리고 찐한 완결의 향기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애들 많이죽고 완결 빨리 낼거 알았으면 아예 안팠다 ㅅㅂ
마치 누가 나먹으라고 18첩반상 차려줘서 앉고 허버허버 쳐먹으려는데 어디서 웬 악어새끼가 튀어나와서 밥상 뒤엎고 깽판친 듯한 기분
존나허망하네 ...
2020.03.27 (12:10:11) 신고
ㅇㅇ
모바일
ㄴㄱㄴ...
[Code: 6d8a]
2020.03.27 (12:11:03) 신고
ㅇㅇ
모바일
거기까지 먹으라고 중간부터 반찬 하나씩 빼다가 마지막엔 상 뒤집어 엎어서 울면서 흩어진 밥들 손가락으로 주워먹는중임
[Code: 4333]
2020.03.27 (12:13:28)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흩어진 밥들 주워먹고있다고 악어새끼야 ....
[Code: 6872]
2020.03.27 (12:11:16) 신고
ㅇㅇ
모바일
표현력 ㅆㅅㅌㅊ ㄴㄱㄴ
[Code: 29ea]
2020.03.27 (12:12:22) 신고
ㅇㅇ
악어가 밥상 차려주고 지가 뒤엎음 아니 어쩌라는 거야
[Code: fd19]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