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85319613
view 276
2020.03.27 18:35
원작마냥 진지빨고 싸우는거 말고 오비토 상닌 if 존나 사소한걸로 투닥투닥하다 주먹다짐하는거 보고싶음ㅋㅋㅋㅋㅋㅋ
둘이 임무끝나고 생각보다 빠르고 쉽게끝나서 돌아가면서 저녁 같이먹자는 이야기 하다 메뉴정한다고 얘기하는데 거기서 엇갈리기 시작하더니 존나 옛날일까지 다꺼내오고 그래서 니가~ 아니 그땐 니가~~~ 이러다가 마을 조금 앞에서 존나 개싸우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마지막 남은 이성으로 인술은 안쓰는데 체술로 악!! 하면서 싸워가지고ㅋㅋㅋㅋ 린이 말리러오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마을에 쟤네 둘이 싸우면 감당할만한 상닌이 얼마 없는데 다 바빠가지고ㅋㅋㅋㅋ
한번은 가이가 말리러갔는데 오! 청춘! ㅇㅈㄹ하면서 둘 존나패놔가지고(수련이랍시고) 마을에 가이있을때 둘이 싸우면 가이가 말리러가고ㅋㅋㅋㅋㅋㅋ 그런 포카한거 보고싶다고ㅠㅠ
2020.03.27 (18:41:14) 신고
ㅇㅇ
모바일
아ㅅㅂ가이 나타나면 오비토랑 카카시 싸우다가도 존나 빠르게 멈출듯 쫄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다 유치한 상닌들ㅠㅜㅜㅜㅜ
[Code: 2dd6]
2020.03.27 (19:49:29)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얘네들 초딩처럼 구는거 너무 귀여워 너무 좋아 ㅠㅠㅠ
[Code: b5eb]
2020.03.27 (22:11:53) 신고
ㅇㅇ
모바일
아 씨 ㅋㅋㅋㅋㅋㅋ 가이가 때리는 거나고
[Code: db58]
비회원은 통신사IP나 해외IP로 작성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