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169690705
view 3865
2021.05.05 11:27
내가 본 글 중에 90%는 불가능이었다
의미심장해보이는거 하지마라
아예 티 안내는게 좋은데 굳이 하고싶다면
오히려 일반인들이 다 아는 흔한 걸로 해라
캐릭터가 좋아하는 음식이라던가(마요네즈는 안된다;;)
캐릭터 관련 장소라던가(애니메이트 안된다)
그냥 본인이 좋아서 해놓을 만한 사진으로 해
그리고 미안하지만 내 주변 기준.. 만화 좋아하는 티 나는 애들이 그런 프로필 많이 해서 더 티난다
2021.05.05 (11:27:42) 신고
ㅇㅇ
모바일
뼈때리노... 얘들아 들었지?
[Code: 40c0]
2021.05.05 (14:56:43)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5213]
2021.05.05 (11:28:26) 신고
ㅇㅇ
모바일
? 다 알고 하는거 아니었냐..?
[Code: a8ff]
2021.05.05 (11:29:27) 신고
ㅇㅇ
모바일
22
[Code: d30c]
2021.05.05 (11:29:52) 신고
ㅇㅇ
모바일
33
[Code: 234a]
2021.05.05 (11:30:05) 신고
ㅇㅇ
모바일
44
[Code: ad5a]
2021.05.05 (11:30:24) 신고
ㅇㅇ
55
[Code: d40d]
2021.05.05 (11:31:59) 신고
ㅇㅇ
모바일
66
[Code: d118]
2021.05.05 (11:32:01) 신고
ㅇㅇ
모바일
갤검해봐 진심으로 물어보는 경우도 있음
[Code: e8fd]
2021.05.05 (11:32:37) 신고
ㅇㅇ
모바일
몇개는진심인게 보임..진짜 은은한 오타쿠티나는애매한 사진들
[Code: f8c3]
2021.05.05 (11:32:44) 신고
ㅇㅇ
놀랍게도 진심인 펭들이 꽤 있다...
[Code: e497]
2021.05.05 (12:34:23) 신고
ㅇㅇ
모바일
그니까 걍 장난으로 하는거 아니냐
[Code: d2be]
2021.05.05 (12:59:32) 신고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 마요네즈 방금 머리속에서 누구 스쳐지나갔누
[Code: 1023]
2021.05.05 (14:12:10) 신고
ㅇㅇ
모바일
마요네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a212]
2021.05.05 (15:08:11) 신고
ㅇㅇ
모바일
ㅅㅂㅋㅋㅋㅋㅋ찔리노ㅋㅋㅋㅋㅋ
[Code: 4dd1]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