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198541628
view 801
2021.11.26 14:32
김바지 항상 탑임 남자는 탑이지~ 이래서 탑 가는게 아니라 미드 정글 원딜 서폿은 할거 많고 스킬셋 외우기 귀찮아서 탑만 밀고있음 밑에서 개지랄나도 그냥 라인만 미는 중임 가끔 용 잡을때나 내려옴

송겨울 서폿 들고 바지상 보러 탑 감 바텀 원딜 어이없어서 물음표만 치다가 죽음
원딜한테 존나 욕먹고 나름대로 돌아다닐수 있는거 알아보다가 정글 픽함 탑에서 김바지 하는거 구경하다가 렙차 나니까 바지상한테 부끄럽지 않을 만큼 강해져야해! 하면서 겜 중반에 갱 안가고 혼자 협곡에서 메이플스토리 찍음

그러다가 둘이 바텀에서 원딜 서폿 듀오 했으면 좋겠다
처음에는 김바지 원딜에 송겨울 서폿인데 바지 에임 개에바여서 송겨울 원딜 김바지 서폿으로 바꿈
바지가 유미 픽하고 송겨울 원딜캐한테 붙어있음 채팅창에 라면먹으려고 유미 픽한거냐는 소리 듣고 페양그 시킴 한입 먹고 송겨울한테 한입 먹으라고 말하려 했는데 옆에 보니까 게임중임 자기 죽으면 바지상 유미도 죽는거 알아서 개열심히 하고있음 심지어 잘함 두 손 다 바쁜거 같아서 내가 먹여줘야겠다고 다짐함
야 입 벌려봐
ㄴ느네 네?
송겨울 당황했다가 페양그 보고 정신차림 아 페양그... 그거였구나
김바지가 지 먹던 젓가락으로 한입 먹여줌 김바지 젓가락 내려두고 송겨울 고장난 동안 처맞은 원딜 캐 죽지 말라고 힐 써줌


~롤알못을 위한 설명~
롤에는 탑 미드 정글 원딜 서폿이라는 포지션이 있음
탑은 전체적으로 게임이랑 동떨어진 경향이 있음
오버워치에서 라인하르트끼리 게임 승패랑 상관없이 자존심 싸움하는거라고 생각하면 편함
원딜과 서폿은 같이 바텀에서 활동함
치후유가 서폿 들고 탑 간거는 바지 보겠다고 탈주한거임
정글은 협곡에서 몬스터를 잡거나 다른 애들 있는데 돌아다니면서 도와줌 (같은 팀 지원가는걸 갱이라고 말함)
갱 안가고 몬스터만 잡는걸 메이플스토리라고 부름
유미 밈은 유명해서 생략 궁금하면 유미 라면픽 구글검색 ㄱㄱ
2021.11.26 14:39
ㅇㅇ
모바일
느네 네?ㅋㅋㅋㅋㅋ 페양그 먹여주기 최고의 서폿이노ㅋㅋㅋ
[Code: 31de]
2021.11.26 15:17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여주는거 최고 공식에서도 한번 그랬을듯 송겨울 처음에 서폿이 탑까지 올라가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김바지 만나러 갱도 아닌데 대륙횡단... 정글에서 메이플 하는것도 현실고증 오지네ㅜ
[Code: 89a8]
2021.12.01 00:32
ㅇㅇ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ㅋㅋㅋㅋㅋ
[Code: 41b6]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