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78846022
view 4295
2020.02.17 03:46
재생다운로드dc84da1dd706cdb290c55cb4185aec50.gif

과닌세대 열려서 맨날 야근할 정도로 바쁘고
오오츠츠키 씹쌔끼들때문에 하루도 맘 편할 날이 없고
자식마저 괴이한 운명 이어받아서 걱정스럽고
진짜 내새끼 호카게 되고나서도 힘들어보임...
오히려 쌋스께에에~~!!! 하고 부르짖던 그 시절은
목표의식이라도 뚜렷해서 강직해보였는데
호카게 되니까 뭔가 삶에 현타온 눈빛임 ㅠㅠ
그나마 히나타 있으니까 다행이지 아니었음 나루토 진작에 정신병왔다 진쟈...
2020.02.17 (03:48:21) 신고
ㅇㅇ
호카게 되고싶어할때가 확실히 목표를 향해서 나아가는느낌임 ㄹㅇ 그때 어려서 막 활발하기도하고 지금은 좀 안정되고 멈춘느낌
[Code: ede8]
2020.02.17 (03:49:54) 신고
ㅇㅇ
모바일
짤 나루토 눈주름 왜 저래...
[Code: e157]
2020.02.17 (03:50:03) 신고
ㅇㅇ
모바일
걍 호카게 된거부터 내기준 캐붕.. 나루토가 책상신세라니 말되냐고 아직 젊은데 혈기 다어디감.... 아직도 나루토가 사무일처리하는거 낯선 1인...
[Code: b74c]
2020.02.17 (06:42:42) 신고
ㅇㅇ
모바일
22
[Code: 2d08]
2020.02.17 (09:08:16)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a6a7]
2020.02.17 (21:32:01) 신고
ㅇㅇ
모바일
나두 30대라니 마사시 분명 20대 청년전 그리기 싫어서 넘긴거다 세상에 어떻게 상닌 7반을 안그릴수가있냐고
[Code: 1e5c]
2020.02.17 (03:51:16) 신고
ㅇㅇ
ㅇㅈ.. 나루토는 호카게도 호카게지만 차라리 전투닌자 할때가 더 나아보임 암부하는게 더 행복해보일지경..
[Code: ca26]
2020.02.17 (03:55:29)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ㅈ 삶의 쓴맛 다 봐버린 으른 되버림.....
[Code: 9c6a]
2020.02.17 (04:43:59) 신고
ㅇㅇ
모바일
222
[Code: 98aa]
2020.02.17 (04:07:27) 신고
ㅇㅇ
모바일
나는 나루토가 호카게를 꿈꾼 이유는 마을사람들께 인정받고싶어서 라고 생각햇음. 진짜 호카게가 되서 마을을 지키고 발전시키고...이런 이유가 아니라 자신을 봐주지 않는 사람들에게 인정받고싶어서 호카게가 되고싶어한다고. 그래서 작품 진행되는동안 인정받고 강해지고 진짜로 하고싶은 일을 찾아서 어디 여행이라도 갈줄 알았지 나는...책상에 앉아서 야근할줄 알았겟냐...
[Code: 56be]
2020.02.17 (04:14:19) 신고
ㅇㅇ
2222 개인적으로 나는 사스케가 호카게 될줄 알았음 마을한테 털끝만큼의 미련도 없겠지만 최소한의 이타치나 우치하일족의 염원을 담아서 두번 다시 자기같은 비극이 안생기게 사스케가 되고 나루토는 지라이야같은 삶 살줄..
[Code: d66a]
2020.02.17 (04:27:14) 신고
ㅇㅇ
모바일
난 다른 호카게들처럼 사무일만 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자기가 발 멋고 임무 나서는 호카게가 될 줄 알았는데 야근에 쩔어있을 준 몰랐다 ㅅㅂ..
[Code: 6da5]
2020.02.17 (07:44:37) 신고
ㅇㅇ
모바일
222
[Code: 2281]
2020.02.17 (07:53:40) 신고
ㅇㅇ
모바일
내가 원래 알고 원하던나루토가아님..
[Code: 4c88]
2020.02.17 (07:53:57) 신고
ㅇㅇ
모바일
지치고힘들어보여 닌자짓이나 하면 좋겠음ㅜ
[Code: 4c88]
2020.02.17 (07:57:02)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지라이야처럼 한량으로 살 줄 알았는데..
[Code: e782]
2020.02.17 (08:15:35) 신고
ㅇㅇ
모바일
나는 나루토 호카케되도 금방 박차고 나가버리고 졸렬놈들 허허 저놈ㅎ 이러면서 뒷처리 시카마루가 하다 시카마루가 호카게되서 귀찮은일 할거 같았는데 결혼 엔딩
[Code: 5e1e]
2020.02.17 (09:12:32) 신고
ㅇㅇ
모바일
ㅇㅇ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나루토 흑화해서 ㅌㅌ 하는게 더 희망적이엇어 시발 주인공이라고 희생당한거임
[Code: a6a7]
2020.02.17 (09:13:16) 신고
ㅇㅇ
모바일
전투닌자 했어야됨
[Code: 889d]
2020.02.17 (12:29:12)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얘는 그냥 현장요원해야될 상인데 적성도 아닌 사무직하고 있는거 보니까 나까지 현타옴.....존나 피곤해보이고 삶에 찌든 직장인같음ㅠ 애 좀 도합 105%의 삶을 살게 해줘
[Code: 2a4b]
2020.02.17 (12:44:38) 신고
ㅇㅇ
모바일
적어도 세상만사 다 둘러보고 장년층 됐을 때 호카게 했음 좋았을걸ㅠㅠㅠㅠ청년나루토 못잃어퓨ㅠㅠㅠㅜㅜㅠ
[Code: 7e6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