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223739132
view 5933
2022.05.23 12:59

회원만 볼 수 있는 글입니다.

2022.05.23 13:00
ㅇㅇ
모바일
ㄹㅇ 개좋음
[Code: e9bf]
2022.05.23 14:56
ㅇㅇ
모바일
ㄹㅇ 진짜 괴수 그 자체라 너무 좋음 심지어 패왕색이라 지 맘대로 사는것도
[Code: c245]
2022.05.23 14:59
ㅇㅇ
모바일
ㄹㅇ 그러면서도 여성성(임신출산)을 잃지 않는 것도 존나 갓캐라고 생각함 심지어 여성성이 약점이 되는 게 아니라 자기 세력을 만들 수 있다는 존나 좋은 강점인 것도
[Code: d9d3]
2022.05.23 15:12
ㅇㅇ
모바일
나도 이게 너무 좋음. 여성성을 잃지 않은 강캐 설정 존나 최고임.
[Code: b1c2]
2022.05.23 15:29
ㅇㅇ
모바일
ㄹㅇ 맞아 결혼 임신 출산을 하나의 권력으로 쓰는 거 존나 새로움
[Code: 067a]
2022.05.23 19:03
ㅇㅇ
모바일
와 ㄹㅇㄹㅇㄹㅇ 여성성으로 만든 권력인 게 진짜..
[Code: 0e45]
2022.05.23 15:56
ㅇㅇ
모바일
타고난 강자+잔혹동화같은 과거사+임신출산으로 세력을 불림+사실 링링도 해적왕 되고싶었음 걍 쩜 ㅎㅂㅎ갈릴 요소도 많지만 그냥 쩔어
[Code: e4ac]
2022.05.23 16:13
ㅇㅇ
모바일
"왕이될 여자다" 이말 너무 좋아..
[Code: 7e5b]
2022.05.23 17:25
ㅇㅇ
모바일
전무후무한 캐릭터성임...ㅋㅋ 여자 캐릭터한테 내츄럴 본 디스트로이어 설정을 핍진성 다 챙겨서 씹갓캐로 만드는거 ㄹㅇ 처음 봤음
[Code: aacc]
2022.05.23 19:15
ㅇㅇ
모바일
캐디도 존나 개성있어서 좋음
[Code: 0c48]
2022.05.23 19:39
ㅇㅇ
모바일
ㄹㅇ과거 서사부터 지금까지 전부 매력적인 캐릭터인듯 특히 여캐라서 더 맘에 듦
[Code: 16ef]
2022.05.24 01:06
ㅇㅇ
모바일
링링 보면볼수록 좋고 애들한테 친절한면이나 은근히 인의 따지는것도 간지남
[Code: 1647]
2022.05.24 01:19
ㅇㅇ
모바일
원피스 내에서 이만큼 이질적이고 독보적이게 독특한 캐릭터 첨봤음 다른 장르에서도 빅맘같은 캐는 나오기 쉽지않을듯...
[Code: 9a64]
2022.05.24 04:41
ㅇㅇ
모바일
나도 빅맘 좋아 빌런으로써 입체적이고 맘에듦 좀 존나 무서운데 아이같을땐 귀엽고 웃기기도 하고 근데 또 아이같은 잔혹성이 있어서 좋았음 개인적으론 여캐라서 라는 어구는 안 붙이고 싶음 괜히 여캐라는 이유로 소급되는 것 같아서..
[Code: 6f27]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