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228112882
view 5262
2022.07.02 22:19

- 90년대 여아 낙태 제노사이드로 성비 불균형 초래 
- 한남들이 남성으로서 자신을 가꿀 생각을 않아 경쟁력 ㅎㅌㅊ인 도태 수컷들이 연애시장에 쏟아져나와 한녀들이 선택하고 싶지 않게 만듬 
- 나라 전체가 임산부를 약자로서 존중하는게 아니라 증오함 
- 애를 낳으면 유충은 범죄자, 가해자(요즘은 성충돼서 그러는게 아니라 유충때부터 그럼)가 되고 여아는 피해자가 됨  
- 한남이 한국보다 국력 낮은 동남아에서 여자 사오는 혐오스러운 매매혼은 나라에서 지원해주는데 한녀가 덴마크 정자은행에서 ㅆㅅㅌㅊ 유전자 사서 미혼으로 애 낳겠다는건 괘씸해서 반대 
- 일본은 초고령사회 되니까 2000년대부터 헐레벌떡 일남들이 싸지른 자피노 취업비자 후하게 퍼주고 일본 국적 주거나 해서 데려왔는데 한남들은 코피노 버림 싸튀충의 나라  



한녀들에게 납작 엎드리던가 해야할텐데 아직도 여자를 어떻게 등쳐먹을지 궁리만 하는 거 생각하면 한국 저출생이 생각보다 그리 급한 문제는 아닌가봄 ㅋ
2022.07.02 22:22
ㅇㅇ
모바일
본문 다 받음 이래놓고 한녀 탓하는 게 ㅈㄴ 코미디
근데 코피노 데려오는 것도 문제라... 그냥 쌓튀충을 그쪽으로 보내버리고 정자은행 활성화 하는 게 제일 최선이겠다
[Code: 99a9]
2022.07.02 23:30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ㅋㅋㅋㅋ 뭘 믿고 한국 국적주냐ㅋㅋㅋ걍 싸튀한 놈들을 거기로 보내야지
[Code: c417]
2022.07.03 01:11
ㅇㅇ
모바일
쌓튀 ㅇㅈㄹ 싸튀
[Code: 53cb]
2022.07.02 22:24
ㅇㅇ
모바일
기후변화도 좆까라하는 지들 생긴대로 내일없이 사는 한남들이 뭔 저출산걱정인지?.... 그거 걱정아니고 다 그짓부렁인거 다 티나서 더 얄미움.그냥 여자공격하려는 아주좋은수단이지뭐
[Code: aeac]
2022.07.02 22:25
ㅇㅇ
모바일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Code: d41f]
2022.07.02 22:34
ㅇㅇ
모바일
임산부석이야말로 임신한 아내를 차로 모셔주기는 커녕 택시비도 못 주는 ㅎㅌㅊ한남들을 위한 최대의 복지 아니냐? 그런데도 피아식별도 못하고 이익계산도 못하는 한남들 능지 수준ㅋㅋㅋㅋ
[Code: 0bc3]
2022.07.02 22:31
ㅇㅇ
모바일
여아낙태 때문에 우리가 만날 여자가 줄었어 시발 근데 여아낙태 때문에 애를 낳을 여자 머릿수 자체가 줄었지만 출생율이 줄어든건 이기적인 김치년들 때문이야! 아 물론 이런 상황에서도 임신하거나 애를 낳은 여자들은 맘충들이야!
[Code: 0bc3]
2022.07.03 01:33
ㅇㅇ
모바일
ㅅㅂ 이거 ㄸㄹㅇㅅㄲ네;; 까놓고 말햐서 솔직히 뭐가 이기적임. 일단 애 낳는단거부터가 진짜 힘든건데...시발 넌 네 엄마 등꽁빠지는 거 보고 옆에서 코피면서 롤이나 쳐 했겠네. 열폭할 시간에 니 얼굴이랑 성격이랑 품행이랑 태도부터 싹다고치셈
[Code: d25c]
2022.07.03 01:39
ㅇㅇ
모바일
윗댓의 코드를 좀 보셈 비꼬는거임
[Code: 8f0e]
2022.07.03 06:50
ㅇㅇ
모바일
ㄷㅆ 아닌데 이거 비꼬는거니까 진정해 ㅋㅋ
[Code: d81e]
2022.07.02 22:50
ㅇㅇ
모바일
임산부는 위험무릅스고 사람을 키우려는 선택을 한거니까 존경해 마땅하다해서 배려해주고 존중해주고 하는건데, 여긴 ㅆㅂ 개빻은 병신새끼들밖에 없어서 임산부 상대로도 지가 더 불쌍함 ㅇㅈㄹ이나 하고쳐자빠졌지.
[Code: f2e4]
2022.07.03 01:33
ㅇㅇ
모바일
그니깐...
[Code: d25c]
2022.07.02 23:00
ㅇㅇ
모바일
ㄹㅇ 근데 아직도 집값 타령이나 하고 있는거 보면 웃김 초년생 봉급 적고 집값 비싼게 우리나라뿐인가ㅋㅋ
[Code: ab45]
2022.07.02 23:51
ㅇㅇ
모바일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집값이 한국만 비싸노ㅋㅋㅋㅋ다른 나라는 애초에 전세 개념 조차 없는데ㅋㅋㅋㅋㅋㅋ
[Code: 881d]
2022.07.03 00:00
ㅇㅇ
모바일
집은 무슨 돈도 없는 새끼들이 여혐이나 쳐하니까 출생율이 떨어지지 ㅋㅋ
[Code: 4cb6]
2022.07.03 00:02
ㅇㅇ
모바일
ㄹㅇ 집값지랄하는거 그만보고싶음. 지방에서 애 안낳는건 뭔데 ㅅㅂ
[Code: f478]
2022.07.03 00:19
ㅇㅇ
모바일
저지랄하는 새끼들은 여친은 있고 저지랄 하는거냐 여친도 없는데 결혼 타령하진 않을거 아니야 망상병자가 아니라면 ㅋㅋ
[Code: be75]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