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223756574
view 8771
2022.05.23 17:34
Screenshot_20220523-163130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20523-163115_Samsung Internet.jpg
https://tdgall.com/223681007
작품 특정될만한거 가림 얘는 작가가 연재 안한다고 안봐 시발 이러고 작품제목 바꿨다고 이씨발 이러고 맞춤법 구리다 이러고 ㄹㅇ 뭐하는거임?

요즘 추천글들 꽤 올라오는데 조아라가 1차도 올라오고 드림 소설 위주라서 착각하는 거 같은데 패러디 소설 엄연히 2차고 국금임 작품명 직접 언급할땐 더 조심해야되는 거 아님??

그리고 작품명 언급안한다해도 ㅈㅇㄹ 2차 보는데 필력 구려서 선삭했다 소재 다루는 거 유치해서 못보겠다~ 이런 말 왜케 당당하게 하는 거임 작작좀해 ㅈㅇㄹ가 아니라 갤내나 포타 붙어있었으면 칼신고당했을걸
2022.05.23 17:38
ㅇㅇ
모바일
연성평가를 왜함 ㅅㅂ ㅅㄱㅎ
[Code: 461f]
2022.05.23 17:38
ㅇㅇ
모바일
이거 ㅈㅇㄹ여도 신고지
[Code: 461f]
2022.05.23 17:43
ㅇㅇ
모바일
ㅋㅋ지가 뭔디 평가함? ㅅㄱㅎ
[Code: 2c74]
2022.05.23 17:45
ㅇㅇ
모바일
저런 녀석들 때문에 ㅈㅇㄹ 금손님 몇분 떠났음.. ㅅㄱㅎ
[Code: b08d]
2022.05.23 18:00
ㅇㅇ
모바일
ㅅㄱㄷ
[Code: 2be8]
2022.05.23 18:00
ㅇㅇ
ㅊㄷㄷ
[Code: 70ef]
2022.05.23 18:08
ㅇㅇ
모바일
이런식으로 ㅈㅇㄹ 2차평가질 하는 애들 심심하면 튀어나옴 ㅂㅅ
[Code: aa8d]
2022.05.23 18:09
ㅇㅇ
모바일
ㅅㄱㄷ
[Code: 4c03]
2022.05.23 18:22
ㅇㅇ
모바일
ㅅㄱㄷ
[Code: 8310]
2022.05.23 19:02
ㅇㅇ
모바일
진짜 이런거 볼 때마다 배가 불렀구나 하는 생각이 듬... ㅅㅂ 저렇게 추천할 작품이 많은걸 감사해야지 누구는 마이너라 ㅈㅇㄹ는 커녕 ㅍㅅㅂ에도 소설이 단 하나도 없는데....
[Code: 1a51]
2022.05.23 20:03
ㅇㅇ
모바일
[Code: 7b8c]
2022.05.26 06:39
ㅇㅇ
모바일
ㅅㅂ 미자윾입새끼들
갓작 추천해도 모자랄판에 평가질? 배가 불렀네 시발
누군 ㅈㅇㄹ에서 드림 찾고싶어도 장르텅텅에
그나마 있던 작품도 죄다 삭제 습작이라 작가님 돌아와요 하고 존버타도 상장폐지 당하는구만 ㅅㅂ 열받는다
[Code: b98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