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240476670
view 7451
2022.09.27 15:24
41722837-15BB-40D5-9340-38D8BEDA7B98.jpeg

신체나 작화가 아직도 종종 어색해보이는데 그거랑 상관없이 스토리를 흡입력 있게 만든다고 해야하나

아쉬운 작화나 예상가는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게 진행시킴 지루하지않게 ㅇㅇㅇㅇㅇ 갠적으로 이것도 재능같음

데뷔작부터 시작해서 지금 나오는 작품 전부 꼬박꼬박 보는중인데 매번 느낌 그리고 데뷔때부터 페미니즘 관련 티내줘서 좋기도 하고 여캐가 늘 주인공임!!!! 메인캐릭터들도 여캐가 많고!! 앞으로도 승승장구 했음 좋겠다 그리고 신작 나왔으니 다들 한번 봐바
2022.09.27 15:34
ㅇㅇ
모바일
항상 여성서사인게 제일좋음
[Code: 2f32]
2022.09.27 15:49
ㅇㅇ
모바일
맞아 이번 신작도 너무 재밌더라
[Code: 2785]
2022.09.27 15:51
ㅇㅇ
모바일
ㄹㅇ 솔직히 작화는 좋다곤 못할 정도인데 그게 신경 하나도 안 쓰일만큼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펼침
[Code: d327]
2022.09.27 16:35
ㅇㅇ
모바일
ㄹㅇ
[Code: d583]
2022.09.27 16:41
ㅇㅇ
모바일
여성서사 여캐서사 골고루 써줘서 좋음
[Code: 2322]
2022.09.27 16:46
ㅇㅇ
모바일
ㄹㅇ 뻔한 소재 다 가져다 쓰는데 존나 재밌음
[Code: ed2d]
2022.09.27 17:14
ㅇㅇ
모바일
흔한 소재에 작화 구도가 마이너스가 아닌 그걸 되려 잘 살려쓰는 재능이 있음.. ㄹㅇ
[Code: 9b01]
2022.09.27 17:27
ㅇㅇ
모바일
페미니즘 ㅈㄴ 티내주는게 극호감임 데뷔작땐 그런 작품 적었는데도 스타트부터 그렇게 끊은거 대단하지
[Code: 8ee3]
2022.09.28 07:46
ㅇㅇ
모바일
걍 잼써
[Code: 1ad6]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