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56882156
view 4120986
2017.08.28 18:29
tdlogo.jpg

투디갤은 만화/애니/웹툰/캐릭터/성우 등 투디 컨텐츠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게시판이며, 잡담이나 일상/취미/정보/고민 글 등 자유로운 주제의 글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투디갤을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눈팅을 통해 게시판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한 후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가장 기본적인 규칙이니 꼭 읽어주세요.

친목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SNS, 연락처, 학교, 직업, 나이 등 자신의 신상정보 공개 금지
이용자간 개인적으로 연락하거나 만남을 갖는 행위 금지
아는척, 친한척, 댓글반응 유도 등 친목유도 행위 금지.

다른사람의 취향을 존중해주세요
투디갤에는 당신이 싫어하는 작품의 팬들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망한 그 작품이 인생작품인 팬들도 있습니다
도덕적으로 올바름을 지향하는 커뮤니티도 아닙니다
사회통념상 금기시하는것에 흥분하는 이용자들도 있습니다
다른사람의 취향을 혐오하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다른사람의 게시물에 눈치주는 행위를 자제해주세요
투디갤은 다양한 주제의 게시물이 작성되는 커뮤니티입니다
타인의 게시물에 눈치를 주거나 방해하지 마세요
보기 싫은 주제의 게시물은 필터링 기능을 이용하세요
문제되는 게시물은 신고기능을 이용하세요.

다른 이용자나 게시물을 저격하는 행위는 신중하게 하세요
저격감이 맞는지 헷갈리거나 애매하다면 그냥 하지마세요
정말 저격당해야 할 글이라면 다른사람이 해줍니다
저격을 즐기지마세요.

사이트 내 타인의 창작물을 외부에 공유 할 경우
작성자에게 동의를 받고 해주세요.

투디갤은 반말 사용을 기본으로 합니다
충분한 눈팅을 통해 규칙과 분위기를 충분히 파악한 후
활동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21.04.29 (10:57:21) 신고
ㅇㅇ
모바일
탄지로 내아내
[Code: bdbf]
2021.04.29 (13:31:45) 신고
ㅇㅇ
모바일
🍰✒🍰✒🍰✒🍰✒🍰✒🍰✒🍰✒🍰✒🍰✒🍰✒
[Code: 48f2]
2021.04.29 (14:43:55) 신고
ㅇㅇ
모바일
내챙 바쿠고
[Code: d7ab]
2021.04.29 (21:58:51) 신고
ㅇㅇ
모바일
7대 호카게 내 방으로
[Code: a4db]
2021.04.29 (22:27:08) 신고
ㅇㅇ
모바일
코마에다 내챙 ❤️❤️
[Code: 2123]
2021.04.30 (09:09:00) 신고
ㅇㅇ
모바일
메구미 내 아내
[Code: 7ba2]
2021.04.30 (11:01:15) 신고
ㅇㅇ
모바일
리바이 내 아내 반박시 히지카타도 내 아내
[Code: e31a]
2021.04.30 (12:10:20) 신고
ㅇㅇ
모바일
❤❤쇼토 캇쨩 엔데버 고죠 토우지 긴토키 히지카타 아이라 코가 리츠 상디 내아내❤❤❤❤❤❤❤❤❤❤❤
[Code: d189]
2021.04.30 (14:28:11) 신고
ㅇㅇ
모바일
ㅡㅡㅡ지금까지 내아내남편내챙 수집 완료ㅡㅡㅡ
[Code: a18c]
2021.04.30 (16:18:30) 신고
ㅇㅇ
모바일
--------이 위에 챙들 다 내챙내남편내아내------------
[Code: d3fe]
2021.04.30 (17:34:21) 신고
ㅇㅇ
모바일
재송합니다이런곳인쥴몰랏네요. 제챙 리바이 에렌 쟝 사비토 탄지로 기유 렌고쿠 텐겐 미츠리 고죠 이타도리 메구미 바쿠고 토도로키 트윅트윅 크레이그 데려가겟습니다..
[Code: 52c5]
2021.04.30 (18:24:44) 신고
ㅇㅇ
모바일
오지로, 내 챙
[Code: cd0c]
2021.04.30 (18:25:14) 신고
ㅇㅇ
모바일
쟝 내 챙
[Code: cd0c]
2021.04.30 (19:41:04) 신고
ㅇㅇ
모바일
세로 내남친
[Code: 3e00]
2021.04.30 (20:08:09) 신고
ㅇㅇ
모바일
히지긴 결혼해
[Code: 921a]
2021.04.30 (23:00:18) 신고
ㅇㅇ
모바일
ㄱㅎㅎ
[Code: d756]
2021.04.30 (22:00:23) 신고
ㅇㅇ
모바일
내 아내 메구미
[Code: e2fd]
2021.05.01 (04:58:18) 신고
ㅇㅇ
모바일
우즈마키 나루토 내 채채채챛ㅊ채챙
[Code: e44a]
2021.05.01 (16:44:03) 신고
ㅇㅇ
모바일
금랑 내챙 ❤❤❤❤❤❤❤
[Code: a4f3]
2021.05.01 (19:49:33) 신고
ㅇㅇ
모바일
오케 출석 ★
[Code: 79df]
2021.05.02 (02:01:33) 신고
ㅇㅇ
모바일
톧밬 포카포카한 연애를 해라
[Code: 8354]
2021.05.02 (02:47:31) 신고
ㅇㅇ
모바일
규타로 내 챙
[Code: 5492]
2021.05.02 (03:26:17) 신고
ㅇㅇ
세바시엘 나펭시엘 린코우 에레리 유미히스 마들에슾 데쿠캇 긴히지 고죠후시 짱구철수 유즈토리 제리톰 스폰징징 섹스해
[Code: c808]
2021.05.02 (09:44:30) 신고
ㅇㅇ
모바일
게토고죠 격한 섹스를 해라❤
[Code: d335]
2021.05.02 (12:51:50) 신고
ㅇㅇ
모바일
쿄쥬로 내챙년❤❤❤❤❤❤
[Code: 2b67]
2021.05.02 (13:33:54) 신고
ㅇㅇ
모바일
메굼 내챙
[Code: bd87]
2021.05.02 (17:22:19) 신고
ㅇㅇ
모바일
모브레이 찐
[Code: dea1]
2021.05.02 (17:22:29) 신고
ㅇㅇ
모바일
모브레이 개찐
[Code: dea1]
2021.05.02 (18:09:58) 신고
ㅇㅇ
모바일
사이키 내챙
[Code: a3ec]
2021.05.02 (18:26:42) 신고
ㅇㅇ
모바일
뭐라고? 이사쿠가 my chang이라고?????????????????????? 어쩔 수 없지ㅎㅎ 내가 데려감ㅎㅎ
[Code: 0068]
2021.05.02 (19:47:59) 신고
ㅇㅇ
모바일
키리시마 보고싶다 사랑해 내챙 귀요미 에이쨔응
[Code: 1a4c]
2021.05.03 (01:31:13) 신고
ㅇㅇ
모바일
구타로 내챙
[Code: df49]
2021.05.03 (01:31:22) 신고
ㅇㅇ
모바일
규타로
[Code: df49]
2021.05.03 (08:28:40) 신고
ㅇㅇ
~고죠게토 섹스해~
[Code: e1ed]
2021.05.03 (09:21:58) 신고
ㅇㅇ
모바일
~아이바쿠지니 섹스해~
[Code: 3cd2]
2021.05.03 (12:48:56) 신고
ㅇㅇ
모바일
사네미 내챙
[Code: dab7]
2021.05.03 (14:33:27) 신고
ㅇㅇ
모바일
ㅡㅡㅡ이상 나펭x히소카 결혼식 하객명단ㅡㅡㅡ
[Code: 1ffd]
2021.05.03 (15:11:12) 신고
ㅇㅇ
모바일
이타도리 내챙
[Code: 636a]
2021.05.04 (00:13:35) 신고
ㅇㅇ
모바일
나츠키 스바루 내챙
[Code: e113]
2021.05.04 (09:28:06) 신고
ㅇㅇ
모바일
겨드랑이 간지럽히면 절정가는 바쿠고가 내아내!!!! 우효옷!!!!!!!!
[Code: 39c8]
2021.05.04 (14:22:07) 신고
ㅇㅇ
모바일
ㅡㅡㅡㅡㅡㅡㅡ이상 내챙목록ㅡㅡㅡㅡㅡㅡㅡ
[Code: 610d]
2021.05.05 (00:04:12) 신고
ㅇㅇ
에렌 리바이가 내 챙
[Code: 3f51]
2021.05.05 (01:11:52) 신고
ㅇㅇ
모바일
카츠라 내아내
[Code: 672a]
2021.05.05 (01:45:37) 신고
ㅇㅇ
모바일
에이스 내아내
[Code: 3be0]
2021.05.05 (03:14:40) 신고
ㅇㅇ
모바일
ㅗㅗㅗㅗㅗㅗㅗㅗ 너... 그러는거 아니다
[Code: cab2]
2021.05.05 (05:29:21) 신고
ㅇㅇ
모바일
💙💙💙💙💙💙💙💙💙💙💙💙💙💙💙💙💙💙💙💙💙💙💙💙💙💙💙💙💙💙💙💙💙💙💙💙💙💙💙💙💙💙💙💙💙💙💙💙언데드 토가 내챙💙💙💙💙💙💙💙💙💙💙💙💙💙💙💙💙💙💙💙💙💙💙💙💙💙💙💙💙💙💙💙💙💙💙💙💙💙💙💙💙💙💙💙💙💙💙
[Code: d8c1]
2021.05.05 (17:13:42) 신고
ㅇㅇ
모바일
이타도리 내챙
[Code: 694d]
2021.05.05 (22:23:05) 신고
ㅇㅇ
모바일
메구미가 내챙
[Code: fdb6]
2021.05.06 (00:32:42) 신고
ㅇㅇ
모바일
너가 내 빗치다 센쿠쟝
[Code: 9e2a]
2021.05.06 (06:34:26) 신고
ㅇㅇ
리바이가 내챙
[Code: 46f3]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