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338610768
view 2311
2024.04.12 22:40
몬드 5성캐 유.라를 마지막으로 내주지도않음
이나즈마 역대급 메인스 악평에 이벤트 매번 후훗엔딩
수메르 성지축하나 열어주고 굿즈뚝끊김 발렌화이트일러 패스당함
2024.04.12 22:41
ㅇㅇ
모바일
시발 맞네............
[Code: 6754]
2024.04.12 22:42
ㅇㅇ
모바일
걍 리월 빼고 다 하나씩 꼬운 점 있음
[Code: 63e2]
2024.04.12 22:42
ㅇㅇ
모바일
역시 리월은 다르네 ㅋㅋㅋ
[Code: eb43]
2024.04.12 22:45
ㅇㅇ
모바일
자기 나라 모티브국 챙기는 거까진 그럴 수 있는데 리월 2주고 다른 나라 1 주는 것도 아니고 딴 나라는 아무것도 안 주는 수준이라 꼬움
[Code: 714c]
2024.04.12 22:47
ㅇㅇ
모바일
화이트데이 일러는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없는 수준...
[Code: b4f0]
2024.04.12 22:50
ㅇㅇ
모바일
ㅅㅂ 리월은 역시 다른게 느껴지네
[Code: bc05]
2024.04.12 22:53
ㅇㅇ
화데는ㅋㅋㅋ시바 아직도 열불난다.
[Code: de76]
2024.04.12 23:06
ㅇㅇ
모바일
화데 시발 진짜 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개빡침
[Code: b27a]
2024.04.13 00:18
ㅇㅇ
모바일
화데 수메르 남캐들 기대했는데..
[Code: d000]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
글쓰기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