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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30 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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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30 04:02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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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틱 짤 것도 없고 수동컨으로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적음
[Code: c0a9]
2024.04.30 04:05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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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돈은 10라운드나 주니까 아무 캐릭터나 데려가도 몸 비틀면 어떻게든 깰수있는반면에 허구는 특정 캐릭 없으면 4만점 딸생각하지 마라하는 느낌
[Code: 276a]
2024.04.30 04:09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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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 수 있는 캐릭터가 정해져있음+컨트롤 영향 적음+와류빨도 겁나 큼 다 합쳐져서
혼돈은 사이클 조절 조합따라 매번 달라지는데 허구는 걍..
[Code: 1fc6]
2024.04.30 04:17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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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돈이 좀더 정석,클리셰,근본 방식이잖아

허구는 약간 매커니즘 자체가 다수를 많이 죽일수록 점수를 얻음>>이거부터가 근본에서 좀 멀긴해서
굳이 메인 최강컨텐츠를 꼽는다면 그렇게 느끼는 오타쿠들이 많을수밖에 없는거같음
역사적으로 개쎈몹을(몹 숫자 상관없이) 빠르게(시간제한/턴제한) 깨는게 정석 엔드컨텐츠 방식이니까
[Code: 267d]
2024.04.30 04:22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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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패턴가지고있는 보스몹 레이드하는게 평범하게 재미있는 방식이고 쫄몹 많이 잡는다고해도 사실 그게 재밌는지 잘 모르겠어서 그런듯..ㅋㅋ 덱도 다수딜러로 제한받기도하고
[Code: 21b4]
2024.04.30 06:47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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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타는거야 그렇다치는데 허구는 아예 특정 캐릭터 접대라서 어쩔수없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
[Code: 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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