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192243954
view 406
2021.10.15 00:26
하나도 안보는걸까...?
1화보고 포기하고 줄거리보고 안보고 맨날 그래...

남성중심서사 알탕서사 그런건 무슨 일주일굶은 각설이새끼마냥 허버허버 쳐먹으면서 여자나오면 심장이 차갑게 식음......

갓여성서사로 칭찬받은 작품들도 심장이 뛰질 않음...
심장이 남자한테만 반응하는것같아

내 심장이 원하는 여성서사는 주인공원톱여자/조력자수많은남자
이따구인듯......
2021.10.15 00:27
ㅇㅇ
모바일
그래서 여성서사 여성서사 하지만 막상 여성서사 작품은 안팔린다고 하잖아ㅋㅋㅋㅋㅋ
[Code: 1863]
2021.10.15 00:28
ㅇㅇ
모바일
새벽의 연화 볼?
[Code: dbe0]
2021.10.15 00:28
ㅇㅇ
모바일
그럼 보고 싶은게 아니잖아
[Code: 0b7b]
2021.10.15 00:31
ㅇㅇ
모바일
22
[Code: a882]
2021.10.15 00:33
ㅇㅇ
모바일
333애초에 알탕서사는 허버버먹는다는 반면
여성서사에는 반응안온다는건먹고싶은게아니지?
[Code: 2754]
2021.10.15 01:49
ㅇㅇ
모바일
44444 여성서사를 걍 싫어하는거 아님?
[Code: 2c24]
2021.10.15 12:51
ㅇㅇ
모바일
여주인공물은 좋대
[Code: a093]
2021.10.15 23:44
ㅇㅇ
모바일
그건 역하렘이지 여성서사가 보고싶은게아닌듯
[Code: 362a]
2021.10.15 00:30
ㅇㅇ
걍 너펭 취향이아닌거지
억지로 먹을 필요는 없다고 봄....
[Code: db99]
2021.10.15 00:31
ㅇㅇ
모바일
22
[Code: e93d]
2021.10.15 00:32
ㅇㅇ
모바일
사실 감정적으로 여성서사 보고싶지 않은데 머리로 나는 여성서사가 보고싶어라고 생각하고 있는거 같은데
[Code: 1863]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