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9671
2024.06.03 14:10
GPHms41bYAAzPTL.jpg
요새에 들어간 이후 Sigewinne은 편지를 통해 Neuvillette와 서신을 유지해 왔습니다. 
그녀는 그가 보내는 모든 편지에 진지하게 응답하고, 그가 멜모니아궁에서 견뎌야 할 지루함을 염려하여 
때때로 요새에서 일어난 몇 가지 흥미로운 일에 대한 일화도 포함합니다. 

"Dear Monsieur Neuvillette, 저는 지금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의료 물품을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물품을 선택하고 도착을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최근 꽤 흥미로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새로 온 젊은이가 오랫동안 몸을 던지는 늙은 불량배를 쓰러뜨렸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정말 어리지만 제가 아는 어떤 어른보다 강인합니다. 내가 상처를 꿰매는 동안에도 머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다며 마취까지 거부했는데... 
그때의 Neuvillette의 대답은 평소보다 꽤 일찍 온 것 같았다. 

평소와 같은 관용어로 글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Sigewinne은 그가 관심을 가지고 이 소년을 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 소년에 관한 문제는 그녀가 Neuvillette에게 보낸 편지의 공통된 특징이 되었습니다. 

"Dear Monsieur Neuvillette, 그는 또 싸움에서 부상을 입었고 언제나처럼 마취제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그의 차에 무언가를 몰래 넣었습니다. 어쨌든, 그가 잠든 후에 그를 꿰매줬어요. 내가 그를 치료할 때 그는 결코 소리를 지르지 않지만 그것이 그에게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압니다." 
"Dear Monsieur Neuvillette, 제가 만들어 주는 밀크셰이크가 그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도 그 사람은 아직도 마시기를 거부하고 있어요..." 
"Dear Monsieur Neuvillette, 그 사람은 꽤 많이 컸어요. 아마도 지금 당신보다 조금 더 컸을지도 모르죠..."
"Dear Monsieur Neuvillette, 이전 편지에서 분실되었다고 신고한 의료용품을 이제 그 사람 덕분에 찾았습니다. 이 아래에서는 더 이상 그 사람에게 숨길 수 있는 비밀이 없는 것 같습니다..."
"Dear Monsieur Neuvillette, 이전 지시에 따라 지금은 그를 '공작'이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죠?"

수년 후 Wriothesley라는 청년이 요새의 새로운 관리자가 된 후 우연의 일치로 그는 Sigewinne과 Neuvillette의 펜팔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생각했던 대로 우리의 소중한 최고심판관이 내 곁에 스파이를 두었습니다."
"왜 그런 말을 합니까? Neuvillette가 당신을 걱정했기 때문에 편지에서 당신을 언급했을 뿐입니다."
Wriothesley는 이에 동의하지 않았지만 직접 반박하지 않고 감옥에 가기 전의 어떤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배고픔에 지쳐 버려진 신문을 넘기며 모라를 만들 기회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만난 사람은 '걱정하는' Neuvillette가 아니라 마음이 따뜻한 멜뤼진이었습니다.
멜뤼진 경찰관. 그가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그녀가 그에게 준 음식 덕분이었습니다. 
"최고심판관은 그렇지 않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누구에게도 관심을 보일 수 없습니다. 이것이 최고심판관으로서 받아들여야 할 제약 중 하나입니다. 
부하들조차도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보다 더 자유롭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계속해서 그에게 편지를 보냈어요. 아마도 그것이 제가 받아들여야 할 제한 사항 중 하나일 것입니다.

Sigewinne 역시 Wriothesley가 떠날 때에도 그의 견해를 반박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알고 있는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가 그렇게 잘못된 결론에 도달할 것이라고 그녀는 결코 상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오래 전, 멜뤼진이 지상 세계로 막 올라왔을 때, 그들 중 다수는 선의의 표시로 인류에게 선물을 바쳤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악한 사람들에 의해 악용되어 많은 멜뤼진들에게 위험을 가져왔습니다. 
그래서 Neuvillette는 그들을 모두 모아 그러한 행위를 엄격히 금지했다. 
Neuvillette의 명시적인 지시가 없었다면 Melusine 장교는 Wriothesley에게 음식을 직접 제공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많은 숙고 끝에 Sigewinne은 새로운 편지를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Dear Monsieur Neuvillette, 그 사람도 모르는 비밀을 드디어 발견했어요..."


이 키다리아저씨st 소설은 뭐노 ㅋㅋㅋㅋㅋ

라이느비라이
 
[Code: e31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