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71163893
view 3545
2019.12.11 01:21
탄지로
할 때는 하는 우리의 장남은 떠오는 동물이 이상하게 요크셔나 닥스훈트나 아니면 비글?다 개과 동물인데 이런 애들밖에 안떠오름.

젠이츠
앤 희안하데 무당벌레가 떠올랐....이 아니라 벌레는 수인물에도 안나오는 종인데.....?뭘로 정하지 고민하다가 골드리트리버+레브라도리트리버 혼혈로 색은 노랑노알인데 성격은 다 커도 사고치고 다니는 레브라도임.

이노스케
그대를 처음본 순간 나는 귀칼에는 멧돼지인간도 나와?!! 했소, 그러니 그대는 귀여운 멧돼지다. 솔직히 애는 나는 멧돼지다!!!!!! 라면서 내 뇌를 걷어차서 다른 동물로는 바꿔서 생각할 수가 없음.

카나오
카나오는 시력 좋으니까 새 종류 중 하나 일 것 같고 개인적으로 매우 간지나는 독수리, 독수리 종류를 몰라서 따로 언급은 안함.

겐야
그그그 뭐더라 뿔이 동글게 자라는데 그 뿔이 부러지지
않으면 뿔에 머리뼈와 뇌가 구멍이 나서 죽는 동물이 있었는데 겐야는 그 동물일 것 같다. 겐야 미안해. 내가 좀 충격이 커서 그 동물 생각이 안나....그 동물 이름이 진짜 뭐였더라....?

교메이
곰, 애는 덩치가 너무 커서 곰, 덩치는 매우 큰데 무해한 곰이다. 오히려 먹고있던 음식, 그대도 먹을텐가?하고 넘겨 줄 듯.

사네미
하이에나요. 온몸에 흉터있는게 희안하게 하이에나를 연상시켰음. 정작 다른 사람 것을 뺏는 아이는 아닌데, 아니다 자기 동생 눈 멀게 하려고 했던 거 보면 이상하게 하이에나가 매우 많이 연상됨.

이구로
독 조절이 가능하다는 코브라.

미츠리
강아지같은 고양이, 노르웨이숲 고양이로 매우 건강한 고양이일 것 같다.

렌고쿠 코쥬로
사자라고 하는 사람들 많을 거 같은데, 나는 렌고쿠 처음보자마자 부엉이같다 라고 생각을 해버렸다. 그래서 귀멸 학원에 수인물 끼얹을 때 내 안의 코쥬로는 부엉이다. 특히 무한열차편 때 탄지로 뚜려져라 보면서 집중이라 말하면서 설명해주는 상황에서 리얼 부엉이를 연상했다.

무이치로
판다

시노부
벵갈 고양이

우즈이
백사. 머리카락 색이 백색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을때 떠오른 동물

기유
물뱀

사실 렌탄으로 수인물을 떠올려보다가 후다닥 쓴 건데 이것도 좀 답이 없다. 특히 겐야 상징 동물은 멸종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도 내가 모름. 정말 골때리네.

덤이지만 렌탄 수인물 머리속으로만 생각했을 때 렌고쿠는 큰 부엉이였고 탄지로는 그런 부엉이 따라다니는 뱁새였는데 새 모습으로 따라니다가 지쳐서 헥헥 거리면서 따라가면 렌고쿠 부엉이가 휙 날아와서 부리로 탄지로 뱁새 살짝 물고 휙 자기 머리위로 던져서 둥지 틀게 한 다음에 다시 날아갔다.

결국 마지막은 렌탄으로 끝나버렸어.렌탄은 사랑이야.
2020.02.11 15:33
ㅇㅇ
모바일
시노부는 샴이나 러시안 블루도 잘 어울릴듯
[Code: 0f43]
2022.08.09 15:23
ㅇㅇ
모바일
카나오는 백조도 잘 어울림
[Code: 278c]
2022.09.02 00:36
ㅇㅇ
모바일
겐야 '바비루사'라는 동물임ㅇ
[Code: fbb2]
댓글 작성 권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