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dgall.com/96945057
view 457
2020.05.24 14:30
유진현제

리버스러라 리버스도 ㄱㅊ긴한데 공이 덩치 더 작은걸 좋아해서 저거 잡음...
2020.05.24 (14:32:10) 신고
ㅇㅇ
모바일
ㅠ포타에 검색하면 태원유진현제만 나오는 덧
[Code: a0e1]
2020.05.24 (14:33:48) 신고
ㅇㅇ
모바일
이럴수가........... 안나오는거도 아니고 ㅇㅇ유진현제 나오는거야? 더 슬퍼짐ㅋㅋㅋㅋㅋㅋㅋ
[Code: 94be]
2020.05.24 (14:40:03) 신고
ㅇㅇ
모바일
존나 ..험난한.길이다......심지어 ㅎㅈㅇㅈ판에서 대놓고취좆함.
[Code: 4659]
2020.05.24 (14:50:25) 신고
ㅇㅇ
모바일
ㄹㅇ?????? 아니... 그런... 리버스러들 슬프게 대체 왜..
[Code: 94be]
2020.05.24 (14:52:03) 신고
ㅇㅇ
모바일
가시밭길이 아니라 철조망 위를 걷는거임....
[Code: 19a9]
2020.05.24 (14:56:34) 신고
ㅇㅇ
모바일
유진왼 존잘 있긴한데 진행형인진 모르겠다 서치 해보셈
[Code: 59f4]
2020.05.24 (15:08:25) 신고
ㅇㅇ
모바일
일단 내존잘님은 주기적으로 화내다 탈덕함
[Code: d533]
2020.05.24 (16:10:10) 신고
ㅇㅇ
모바일
철조망 위도 아니고 지뢰밭 걷는 수준임 한걸음 내딛을 때마다 터진다...
[Code: a836]
비회원이나 신규회원은 댓글을 쓸 수 없는 게시물